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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~4] 창천, 홍련

천영3층

 

[1페이즈]

오른쪽/왼쪽 레이저 베기(210도) - 조준 1 - 쫄등장/ 210도 - 회전분쇄 - 힐윈드 - 210도

 

-조준 1 : 두 가지 패턴 중 한개 랜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) 구슬이 2개 = 중앙장판. 외곽으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구슬이 3개 이상일때 : 양쪽 - 시계방향 4번 - 중앙 순으로 장판

-스핀크러셔 : 전방이므로 메인탱은 후방으로 회피

 



[2페이즈]

조준 2 - 조준3, 4 - 광역 - 210도 - 주사위 - 포톤 - 광역

 


-Optica sight 2 : 메인탱 제외 나머지 파티원들이 있떤 자리에 장판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보스 뒤쪽에 미리 모여 시전완료시 대피

-조준 3, 4
 (1) 구슬이 2개 : 매크로 위치로 산개
 (2) 구슬이 2개 이상 : 시계방향 연속장판 / 힐1,딜1 장판
 (3) 3과 4는 무조건 반대로 나온다. (= 6, 7)

 

-주사위
 (1) 숫자는 1~8번까지 플레이어들에게 랜덤부여
 (2) 순서대로 공격을 맞을 시 피마법뎀증가디버프(15초)
 (3) 누군가 죽는다면 그 번호는 랜덤으로 부여. 사실상 전멸

 = 페코로그 식
    (1)  A= 1,2 / B= 3,4 / 56
     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78 중앙 
    (2)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잘못 잡을 시 다른 플레이어도 피격될 수 있음.

 

 

 짝수는 징을향해, 홀수는 징을외면하고

 

 



[3페이즈] (+외곽 데미지)

210도 - 탑승 - 라피스라즐리 (공12시 - 광역 - 공 3시/6시 - 교차베기 - 공 12시/9시 - 210도 - 광역 - 이터널 다크니스 -
210도 - 광역 - 회전분쇄 -
조준 5 -포톤(ST) - 광역 -레이저교차베기(산송장) - EDD쫄등장 - 포톤(DPS4) - 광역 -

210도 - 포톤(H1) - 광역 - 탑승

 

-라피스라즐리 (공)
 (1) 초록 공은 젠된곳과 거리가 멀어질 수록 데미지/크기가 줄어듬
 (2) 공끼리 겹치면 전멸
 (3) 대상자 제외, 다른플레이어가 공에 맞아도 괜찮음
 (4) 초록장판을 밟을 시 과중력.(에스나x) 
= 순서
 (1) 12시 젠. st확정 -> 8시 (MT 4T시)
 (2) 3시 젠. h or dps -> 9시
     6시 젠.            -> 12시 (MT 공이 터진걸 확인하고 11시로 이동)
 (3) 9시 젠. 앞에안걸린 H,D -> 3시
     12시젠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> 5시

 

-이터널 다크니스
 (1) 광역 이전까지 구슬처리 실패시 전멸. (총 1분)
 (2) 처리 시 이동, 공격 시에 hp500씩 빠지는 디버프가 걸림

 

-조준5
 (1) 구슬 여러개.
 (2) 탱1 /딜2 장판

 

-포톤
 (1) 이후 바로 부탱에게 포톤.
 (2) 기본적으로 순서 ST->DPS4->H1
 (3) 다크니스 디버프가 걸려있을 시 포톤대상자는 이동과 공격을 주의

 

-EDD 등장 (쫄)
 (1) 첫 등장한 쫄에서 스킬이 하나 더 생김. 보스가 광역시전할때 쯤 직선공격
     처음껀 맞고 2, 3번째는 무조건 피하기

 

*플라즈마쉴드 : 딜좋으면 안나옴. 밑에설명

 



[4페이즈]

(12시로)GA100( ST징) -조준6, 7 - 광역X2 - 교차베기 - (자리바꿈)옵티컬사이트8 - 포톤(MT제외나머지) -장판 - 광역
-장판X2 - 추진돌풍 - 주사위 - 교차베기- 쫄등장 - 포톤(dps4) - 210도 - 포톤(h1) - 광역 - 플라즈마쉴드 - 돌진 -
- 201도 - 광역 - 스핀크러셔 - 레이저교차베기- ga100(전멸기)

 

-기둥 3개
 (1) 각 HP100. 3개가 다 소멸할 시 전멸
 (2) GA100(45), 광역(15), 개인장판(15) 등등 맞는건 어쩔 수 없지만..
 (3) 기둥이 2개 이상일 시 이 데미지는 서로 나눠서 HP가 빠지게 됨
 (4) 남쪽(6시?)기둥 보호하기

 

-ST징 : 다른파티원들은 12시로. ST는 A쪽으로 멀리

 

(가운데로?)

 

-조준6, 7
 (1) 구슬이 2개 : 매크로기준 산개
 (2) 2개 이상 : 시계방향 장판 / H1, DPS장판
 (3) 6시 기둥 조심

 

-옵티컬사이트8 : MT, ST, DPS 2명 장판

 

-Propeller wind
 (1) 남아있는 기둥 뒤로 숨는다.
 (2) 숨지못하면 혼돈.
 (3) 바로주사위

 

-플라즈마쉴드
 (1) 정면에서만 공격가능
 (2) 빠르게 처리한 후 남쪽 기둥이 맞지 않게 전원 산개
 (3) -> Blasty charge : 랜덤 1명에게 돌진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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